027824754  /  02-782-4754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여론조사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fromApp 답변 삭제

여론조사 라며 계속.전화

더콜 답변

해당 글의 내용을'보이스피싱'에서 '여론조사'로 변경하였습니다. :)

까망소 답변

그렇군요~ 이틀째 전화가 계속 와서 '차단된 발신자'에 등록했습니다.

알아서머해 답변 삭제

여론조사 전화-이명박이 잘 했냐? 남북관계 어케 생각하냐? 닭그네는 잘 할 거 같냐? 니 성향은 머냐? 등등 물어봄 ㅎㅎ

fromApp 답변 삭제

전화안받으니 몇 달 째 계속 옵니다 무서운건 가족들 모두에게 오네요 어떻게 가족들 번호까지 안대요??

스펨이라구요 답변 삭제

계속전화와요

헐... 답변 삭제

새벽에도 오고...이 번호 미치것습니다 집으로도 마구 옵니다...ㅠㅗㅠ

짜증 답변 삭제

세번전화와서 다무시 받지마요

thecall 답변 삭제

밤마다 오는 이상한 여론조사

안알랴줌 답변 삭제

안녕하세요ㅠ방금 이전화가와서 이리오게되엇는데요 저랑 엄마랑 둘이서 잇는데 갑자기 집전화로(제가아직 중1이라서요ㅎㅎ)여보세요라고 햇는데 미성년자냐구 엄마나 아빠없으시냐구 계속무러보네요ㅜㅜ그래서 엄마잇는데 엄마없다고 구라쳣더니 알겟다고 끈엇어요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