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5652294  /  02-565-2294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미친 60대 아줌마가 사람 살살 놀려가면서 투자를 권유...
관심없음,투자여력 없슴 등으로 설명하면서 전화 더이상 걸지 말라고 부탁해도 자기가 전화하지 말아야할 이유 하나만 대면 안 하겠다고 전화번호 바꿔가면서 계속 전화해댐.
누군지 걸리기만 하면...
후~~~정말 한번 제대로 걸리기만 해라...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답변 삭제

우리삼촌이 여기다니는 사람땜에 고생하셨음., 개사기인듯....

저도요 답변 삭제

완전 집요하게 전화하네요 뭐지 이사람들.... -_-;;;

저도열받아 답변 삭제

저한테도 전화해서 엄청 괴롭혔어요. 혹시나 하고 조회해봤는데..정말 미친사람인가봐요

다혈질 답변 삭제

요근래전화옴,3번 정도 통화함. 뭐 차두리할때 두리1이라는 회사인데 한번 인터넷에 들어가보고 이야기 하자고 하던데..일단 들어가봐야 전화를 끊는다고...완전XX아줌마 입니다. 투자하라고 계속 전화함.02-565-2294 맞습니다.다시 전화해보니 발신 전용이라 하더군요> 열받아서 이동통신회사에 스팸등록하였습니다.단점은 02떠는 전화 번호는 수신이 안된다는 단점~~헐 또 전화오면 그땐 예의고 도덕이란 단어는 생각하지 않겠습니다. 휴~열받아

정상기 답변 삭제

구오종이라는 사람이 전화옵니다. 주의하시길....끈질깁니다.

fromApp 답변 삭제

계속해서 집요하게 전화해 대는 아줌마

ㄴㄴㄴ 답변 삭제

똑 같은 상황임 살살 능글거리면서 부동산권유

m 답변 삭제

안받길 잘했네요. 저런 전화 말고 좋은 전화는 안오나... 사귀고 싶다거나.. 뭐 그런.. ㅡ.ㅡ; 그런전화 오면 스토킹이겠지만.. 연예인이나 되야 받을 수 있는 전화겠죠? ㅋ

ㅡㅡ 답변 삭제

관심 없으니 전화하지 말라니깐 가난은 되물림 되는거라고 평생 그렇게 살라고 하고 확 끊어 버림.

머야 답변 삭제

토지회사~~무슨 책 나눠준다나..지룰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