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26355014  /  02-2635-5014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KT전화국 직원이라고 함. 할머니 이름을 대며 찾는데, 본인이 아니라 할머니라고 하니까 그냥 끊어버림. 한국말투였고, 30대 중반 여자 목소리였음. 다시 저 번호로 걸자 착신이 금지된 전화번호임.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서명은 답변 삭제

그럼 사기전화인가요??? 저도 막물어보고 요금을 깎아준다며 주민번호 뒷자리를 물어봐서 얘기해줬어요.. 혹시 보이스피싱일까 불안하네요 ㅜㅜ 답변즘요 ㅠㅠ

인도미남 답변 삭제

같은 번호로 전화가 왔는데.... 저는 이름하고 주소를 물어보더라구요..^^;;얼떨결에 대답하고 끝었는데 혹시나 하고 인터넷에 전화번호를 쳐 보니 이 글들이 있네요.....이거 진짜 사기인가요?혹시나 잘못될까봐 걱정되어 물어 봅니다......

이런... 답변 삭제

저도 KT전화국 직원이라고 하면서 전화가 왔습니다. 경품에 당첨되었다고 간단한 설문조사와 이름과 집주소 물어보더군요. 경품으로 핸드폰 보내준다고 했는데 안왔습니다. 설문조사는 한달에 전화통화 얼마나 하는지 요금 얼마나 나오는지 통신사가 어딘지 현재 핸든폰 얼마나 사용했는지 물어봤구요 목소리는 20대 중후반에서 30대 초반 정도의 한국 남자분이었습니다.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