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66751714  /  02-6675-1714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농협 사기, 옌벤족 사투리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나도전화왔는데 답변 삭제

저도 처음에 받고 조선족 말투길래 보이스피싱인가하고 놀아줄려고 끝까지 들어보니 농협 서비스 만족도 확인 전화던데요? 저희 아버지가 농협 상무이신데, 제 통장가지고 거래하시는 곳 지점이름 대면서 만족도 물어봤음 개인신상은 안물어보더라구요

전화받음 답변 삭제

말투는 약간 이상한데 농협 서비스 만족에 대한 것만 물어보고 끊었습니다 오전에 02-1544-4000 농협 콜센터에서 똑같은 전화를 받았는데 왜 또 만족도 조사를 하냐고 하니까 그것과는 좀 다른거라고만 말하더군요 마지막 질문이 다른 거래하는 은행을 물어보면서 다른은행 거래도 만족하냐고 물어보던데... 뭔가 좀 의심스러운데 딱히 개인정보를 물어보거나 하진 않으니 애매하네요 농협에 물어봐야 하나요??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