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36755547  /  02-3675-5547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잡지 신문 권유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답변 삭제

타임지 정말 끈질기네요 어떻게해야 좋을지 연락안왔으면 좋겠어요

ㅡㅡㅡ 답변 삭제

스토킹수준임 밤에도 전화옴

ㅋㅋㅋ 답변 삭제

전화 다시 걸면 됨 한 20번 걸고 끊어주면 다시 전화안옴

1235 답변 삭제

일요일 밤에도 왔어요..;; 기억도 안나는데 09년부터 연락했다고 하네요..ㅎㄷㄷㄷㄷ

허걱 답변 삭제

저도 오늘 또 받았네요... 30대 중반정도되는 김씨를 가진 여성분... 교육을 받는건지 아님 그분만 그런건지 정말 끈질기네요.... 저는 외로워서 계속 얘기를 들어주는 타입인데ㅋㅋㅋㅋ 누가 이길지 한번 해보고싶네요... 저는 오늘 계속 받아줬는데 제풀에 지쳤는지 그쪽이 먼저 끊더라구요...ㅋㅋㅋ

또라이 답변 삭제

미친놈들 토요일 밤에 전화옴 9시

ㅋㅋ 답변 삭제

저도 전화 받음 미친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