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39112  /  3939112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보이스피싱 연변말투사용하는 우체국 및 경찰을 사칭하여 사기를 칩니다.
다행이 피해는 안봤지만 모두 조심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답변 삭제

진짜 저도 당했어요 금전적피해는 없엇지만 경찰서라고 피해자확인한담서 통신사 비번아디 묻고 그걸로 지네가 들어가서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신청한 후 부모님이 제전화 걸엇을때 지가 받아서 납치한척. 그동안 저한테는 출금 유도하려고 신뢰얻으려고 온갖 쌩쑈. 조심하세요 무조건 의심하고보세요 ㅋ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