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63934887  /  02-6393-4887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스폰서 인터넷광고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ㅁㅁ 답변 삭제

완전 고단수 악질 인터넷 광고업체에다 싸가지 없음

로블로우 답변 삭제

메모보고 전화했다고 멍멍이 소리,,,무슨 거래업체에서 전활 한거 마냥 자연스럽게 얘기함.. 광고 하라고 그냥 중간에 담당직원 걸르고 대표랑 쇼부보겠다는 그런것들 전화로 보여짐.

ㅇㅇ 답변 삭제

이렇게 어이가 없는 데는 처음이네. 사장안바꿔준다고 온갖 거짓말을 다하더라.

ss 답변 삭제

저도 메모보고 전화했다고.. 정말 우리랑 거래하는 업체인것 처럼 자기 이름도 안밝히고 무조건 사장님 바꾸라고 하네요. 무슨 일 때문에 그러시냐 되물으면 니네가 메모남겨서 전화했다고 오히려 화를 냄. 절대 받지 마세요!

dd 답변 삭제

사장님 메모보고 전화했다고 함.. 뭐하는데냐고 하니 울회사 업종이랑 똑같이 말함.. 사장님 해외가서 전화안했을거라고 하니 알았다고 확인해 본다고 하고 끊음. ㅋㅋ

gg 답변 삭제

내가 요놈가만 안둔다

pp 답변 삭제

방금 당했는데...이젠 한택 최과장이라고 이름??도 밝히네요ㅋㅋㅋ 온갖 잡소리에 화를 내면서.....마지막말로 거래하지 마세요 그러면서 지가 더 화를 내고 끊네요!!!!!!!!!

ㅇㅇ 답변 삭제

방금 전화왔는데...똑같은 얘기네요..다짜고짜 사장님 찾고....모하는 회사냐고 물어보니 되려 성질내고 울 회사랑 같은 업종으로 말해서 살짝 혹했어여...사장님 메모 보고 전화했다고 하는데 왜 이것저것 묻는지 성질내더니 끊어버렸어여..ㅋ 조심하세요 이상한 업체인거 같습니다.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