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22385820  /  010-2238-5820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부재중전화가와서 누구냐고햇더니
또전화를걸고 아무말도안하고 문자로는
누구냐니깐 말도안해주고 그냥 문친하자그러고
절대안말해주고 폰비내줄테니깐 문자하자그럼 스팸?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ㅋㅋㅋ 답변 삭제

돋넼ㅋㅋㅋㅋㅋㅋ 혹시나해서 검색해봤더니 이번호 맞네요 ㅋㅋㅋ

ㅋㅋ 답변 삭제

헐 ㅋㅋㅋ 저도 그번호로 그렇게문자와씀 진짜개집착쩔음 ㅡㅡ

미친 답변 삭제

저도 그렇게 와욬ㅋㅋㅋㅋ 아 근성쩔어!!!!!!!!!

답변 삭제

몇년째 하고 있는건지 ㅡㅡ 아직도 똑같은 방법으로 옵니다

헉.... 답변 삭제

무서운 사람이네, 저도 지금 당하고있습니다. 저도 전화해봤는데 받지도 않고 제가 봤을땐 이사람. 벙어리 + 변태 + 외로운사람인것같음.. 정신적인 문제가 심각함.

... 답변 삭제

부재중으로 전화오고 문자로 ? 이렇게 보내네요 ㅋㅋㅋㅋㅋㅋ 수법이 해가 갈수록 진화하나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답변 삭제

대박.......지금 검색해보고 놀랬네요ㅠㅠㅠ 저만 그런게 아니네요 갑자기 전화해서 흔한 여자이름로 물으면서 전화 잘못건척해놓고 계속 문자오고 심지어 새벽에도 저기요 저기요 이러고 문자옵니다... 소름돋아....아 ㅠㅠㅠㅠ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