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67563830441  /  08675-6383-0441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이번호보이스피싱인가요?
저에게어제전화가오더니우체국택배라고하면서고객님께택배가두번이나왓다하면서경비실에안맡기고그냥왓다고하는군요
그래서저는상담원연결을햇더니말투가한국사람말투보다좀이상한말투여서아그런가보다
싶어서먼말이냐고햇더니 아머라고하시더군요
그래서저는네라고햇더니다짜고짜이름을물으더니
이름을말하고
몇년생이라고하니깐
저는96년생이라고하더니잠깐기다리라고해서기다렷더니
계속말이없기래핸드폰을봣더니뚝끊어져있더군여
그래서다시전화햇더니없는번호라는데요?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루아 답변 삭제

일단 번호가 일반 우체국 번호가 아닙니다. 게다가 한국번호는 더더욱 아니구요. 그리고 실제로 택배가 온 것이 아니고, 나이가 96년생이라 너무 어려서 범행이 불가능할거라 판단해 전화를 끊은거라 생각됩니다. 아니 확실합니다. 게다가 수신이 되지 않는 번호였으므로 '보이스 피싱'이 맞습니다.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