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26797153  /  02-2679-7153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술집 마담인 것 같은 목소리의 중년 여성이 사업장으로 전화를 걸어 대표의 개인 핸드폰 번호를 알려달라고 하고, 알려주지않자 갖은 욕과 시비를 걸으며 졸라댐. 업무에 방해가 되므로 끊겠다고 하자 온갖 욕과 차마 입에 담지 못할 언변을 하며 전화를 끊음. 이 여성은 이전에도 같은 내용으로 전화를 걸어와, 대표의 지인인 줄 알고 번호를 알려준 바 있으나, 치매끼가 있는지 번호를 잊어버렸다며 다시 전화해서 이 같은 행패를 부림. 이 번호로 오는 전화는 받지 마세요. 치매증상이 있는 중년 술집 마담같습니다.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dkshk 답변 삭제

이번호로 벌써 오늘 2번이나 전화가 와네요..머죠진짜..

akdid 답변 삭제

장애인 물품 사 달라며 전화가 왔어요 5만원, 7만원, 10만원....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