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8096245  /  031-809-6245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현대택배, 한진택배를 가장하여 주소랑 전화번호 물어봅니다.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나그네 답변 삭제

KJI 원더풀 대부업체 같습니다만. 대부업체사에서 택배를 가장하여 지인을 확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니면 아드님이 취업이력서 냈다고 이런 말들로 부모님께 확인 하는 경우도 있구요. 아니면 의료보험공단 등 방법이 많습니다. 일단 주소랑 전화번호 이름등 본인 확인을 하는데 이럴 경우 가족이나 주변분들이 대출을 받으려고 하는거라고 아시면 되겠습니다. 저도 조금전에 이 번호로 연락받고 누구 맞냐고만 어떤 XX 여자 심사자가 전화해서 확인만하고 끊어서 기분나빠서 검색하고 비슷한분이 있어서 글을 남깁니다.

지나가는사람 답변 삭제

저도 방금 회사에 전화가 와서 직원분 중에 000씨 계신가요 하길래, 전데요, 했더니 그냥 끊더라구요,, 원더풀이 맞는것 같네요.. 저도 최근에 대출 받았거든요... 전화거니까 없는 번호라고 나오더라구요..

개늠들 답변 삭제

저도 OOO님 여기 SK텔레콤인데요. "네" 끊어버리더군요. 나쁜 대출업체같으니라구. 근데 난 대출받은게 없는데 ...흠...

fromApp 답변 삭제

전화와선 이름만확인하고 끊어버림.아놔 찝찝...

이상햐 답변 삭제

엘지텔레콤이라며 이름확인하고 끊었어요 찝찝하네요

짱나 답변 삭제

전 대출 받은 것도 없고, 부모님도 자가주택에 빚 없으신대 자꾸 전화해서 물어봅니다..이름만 확인하고 끊어요...빡치는 건 부모님이나 동생들한테도 같은 번호로 온다는거에요...완전 기분나빠요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