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60135909  /  02-6013-5909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사기전화-서울지방경찰청을 사칭하며 금융사기에 연루됐다고 사기침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전화 받은 사람 답변 삭제

저도 오늘 받았네요 경찰청이라고 하는데 02 6013 5909 구글 검색후에 바로 끊었습니다.

fromApp 답변 삭제

저한테도 왔었음 딱봐도 피싱이라 잠시 놀아줌. 남부지검이라면서 통장이 범죄에 연류되었다길래 연락처 알려달라고 하니 2004-4000 으로 연락하라고 함. 검찰에 확인해보니 검찰은 2004번으로 시작하는 번호 안쓴다고 함

거참 답변 삭제

저도 금방 서울지방경찰청이라 하면서 제 명의로 발급된 통장이 대.포.통장으로 사용되고 있다고 얘기 하더니 끊어 버리더군요 ㅡㅡ

거참 답변 삭제

다시 전화 오드만 욕하고 끊네요. 조심하세요~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