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53836688  /  055-383-6688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 웅상대리운전 *
행운이 마구마구
△▷  쏟아지는
◁▽ 즐건금요일
ノ  되세요~♬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김민정 답변 삭제

제대로 정신 나간거 아닙니까?? 이 대리점장이던 대리 기사던 다 정신이 나간 거 같네요. 대리운전은 엄연히 서비스업인데 대리기사가 돈을 받아간 게 아니라 손에 있는 돈을 주기도 전에 채가고, 그것에 화가 나 대리지점에 전화를 했다가 도리어 욕이나 얻어먹었네요. 자기 입으론 바쁜 시간이라 짖껄이면서 전화를 확 끊어버리고. 지들 말로는 사용자가 유턴이 가능한 도로임에도 불구하고 대리운전기사가 유턴을 하지 않고 그대로 직진하여 다른 골목을 통해 뒤돌아가더니 도리어 생색이나 내며 추가요금을 요구하더군요. 자기 운전실력이 딸려서 지가 돌아갔음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뭐 거기까진 아량한 마음으로 이해나 할 수 있다지만, 지가 도대체 뭐길래 고객의 손에서 돈을 낚아채간답니까? 정신나간년 아닙니까? 누가 돈을 안준답니까? 돈 액수가 맞는지 새고 있더니 그 금액이 맞다면서 고객손에서 돈을 확 채가 그대로 갔습니다. 직원 교육을 도대체 어떻게 시키는 건지, 아니면 대리운전기사 대부분이 일용직 아니면 아르바이트쪽이라 그런건지. 평생 그렇게 먹고 살다 된통 걸려서 한번 털리면 좋겠네요 자기 직종이 뭔지도 모르고 그렇게 고객한테 막대하는데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