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15881111  /  02-1588-1111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전 하나은행에...통장 개설한적도...없는데. 하나은행bc카드로..65만3천원..연체..되었다네요..그래서..전 하나은행에..통장개설한적..없다고 하니까..칫...웃으며...끊네요....정말...이런..항당한..일이..있다니...정말...당황스럽네요...피해...당하지...마세요..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노현정 답변 삭제

오늘 아침 어눌한 남자의 목소리로 하나은행 카드 채권000라나... 내 명의로 카드가 발급됐다고 주민번호 앞자리 확인하고... 의심스러워 내가 알아보겠다고 끊었습니다.

조치원 답변

오늘 황당한 일을 알리려 합니다. 낮에 한통의전화02-1588-1111번으로 서울하나은행 채권관리팀 이라는사람에게 돈이 연체되였다. 전 하나은행에 대출 경험이 없는사람인데 하도 하는말이 황당해서 거칠게 항의를하니 욕을하면 빙정대고 협박을 하더이다. 그래서 전화를끈고 경찰에 041-112로 신고하였더니 041-860-0267 지능뭐라나 하는곳에 상의하라고 하더군요 그곳으로 전화를하였더니 대수롭지않게 보이스피싱이라네요~ 하도 황당해서 말도 안나오네요~ 보이스 피싱 조심합시다. 그자는 제이름과 전화번호 주소를 정확히 알고 있었으며 제게 공갈협박까지 하더이다. 경찰에 신고 하여 그놈들 소탕해야 할껀데 경찰도 별루 신경을 쓰지 않네요~

조치원 답변 삭제

02-1588-1111로 전화하였더니 하나은행 이라더군요~미쳐유~인적사항넣으라고 하네요~뭘 믿어야하는지!! 보이스피싱하는놈들이 자꾸지능이 발전하네요~ 낮선전화는 조심하세요

강호동 답변 삭제

저도 윗글 조치원님과 똑같은 일을 당했습니다~~ 02-1588-1111하나은행 채권관리팀 이라면서 전화가와서~제가 하나은행 카드를 만들어서 부정하게 사용되고 있는것을 아냐고 하더이다~난 하나은행 거래도 안하고 하나카드도 없다고 아니까~그럼 부정사용자를 신고토록 경찰에 조사의뢰 하고 손해가 없도록 조치하겠다고 하면서 끊었는데~잠시후 02-1566-0112에서 전화가 와서는 서울지방경찰청 지는수사팀이라고 하면서 하나은행에서 신고를 받고 전화한다고 하면서 하나은행 거래안하면 어느은행 거래하냐고 물어서 국민은행 거래한다고 하니까~잔고가 얼마나 인ㅆ냐고~묻길래~보이스피싱이 직감되서 뭐뭇거리니까~안전하게 피해없도록 조치했다고 하면서 끊어버리는 일이 있었슴다~~그런데 저의 주민번호, 이름정확히 알고있었으며, 마치 은행담당자,경찰담당자로 오인할 정도로 말을 잘하고 있었슴다~피해가 없록 조심하세여~~~여러분~~~

dhfusl 답변 삭제

안받았는데 역시..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