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33100201  /  053-310-0201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보험권유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짜증 답변 삭제

Cj 보험이라면서 됐다고 하는데도 계속 설명...

사라 답변 삭제

금방전에 이전화 받았어요. 아 기분나빠. 실실 쪼개면서 우리 고객님 어쩌고 저쩌고

kim9 답변 삭제

저도 받았네요. 몇 일전부터 계속 전화오던데....근데 보험콜센터가 대구에도 있나봐요?

-_-cj보험 답변 삭제

전화하지마라고 정중히 부탁드리는데도 쌩까고 실실 웃으면서 며칠있다 계속 또 전화함 진짜 기분나빠요

답변 삭제

여기서찾으니 딱나오네좋네요 일부러안받앗는데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