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59142706  /  010-5914-2706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아기용품설문조사한다는여자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aaaa 답변 삭제

아기용품조사한다고하네요

51006 답변 삭제

미디어리서치라고 소개함

bbbb 답변 삭제

저도 미디어리서치라던데 무심코 메일주소 불러줬네요.....ㅠ

ykw1028 답변 삭제

자동차 용품 설명한다고 함

raeda 답변 삭제

미디어리서치라고 하면서 현대캐피탈과 공동으로 자동차금융에 대한 리서치 조사중이라고 제 메일주소를 불러주면서 확인하던데요.

rsmin 답변 삭제

미디어리서치사칭..이상한 느낌의 사기전화 가능성

yj 답변 삭제

미디어리서치라고 전화와서 안보문제 캐감

JK 답변 삭제

부재중전화가 여러차례 와 있는데 전화걸어보면 항상 전원이 꺼져있다고 하고... 하루는 전화를 받자마자 끊어져서 바로 전화를 했더니 역시 전원이 꺼져있다고 하네요

As 답변 삭제

새정부출범관련 설문한다는데요 ㅡ 기분나쁜 태도어투임 ㅡ

음음 답변 삭제

미디어리서치라고 조사한다고 했음

호빗 답변 삭제

미디어리서치라고 함. 고용노동부에서 대학교 졸업생 대상 취업 관련 조사한다고 하면서 집주소 전화번호 정확한지 확인하고 9월 중에 다시 전화한다고 함. 어느학교 어느학부 졸업했는지, 집주소/집전화번호/휴대번호 모두 알고 있었음 ㅠㅠㅠㅠㅠ

silver2867 답변 삭제

대학생졸업자 대상으로 위탁받아 취업관련조사한다는..

rtb7 답변 삭제

고용노동부에서 조사한다고 전화왔는데 9월중 편한 시간에 직접 만나자는군요. 만나러가면 중국에서 눈뜰거 같아서 그냥 끊었습니다. 윗분처럼 출신학교 번호 이메일 죄다 알고 있던데 엄청 찜찜하네요.

ㅠㅠ 답변 삭제

윗분들과 같이 취업 조사 한다고 전화왔어요, 조사응하면 상품권 2만원 준다 그러고요, 지금은 약속 잡는거 아니고 조사 응해줄거냐 안해줄거냐 그래서 학교측에서 정보준건줄 알고 알았다고 그래버렸네요, 약속은 다시 전화했을 때 잡자그러고, 근데 진짜 집주소 집전화번호, 졸업년도 학교까지 다 알고있어요, 조심하세요, 무섭네요,,,, 전 번호 수신거부해야겠어요

jr 답변 삭제

리서치라고 하는데 같은 전번으로 집으로도 전화하고 사는곳을 다 알고 있었음. 개인정보 뿌리고 다니는것도 아닌데 옥션에서 털린 이후에 이런 의심스런 전화가 많이 옴.

-- 답변 삭제

아는 사람도 이 전화 몇 번 왔다던데 ~ 성함이 뭐냐고 물어봐요 ㅋ 고용노동부에 전화해본다고 ~^^

ㅜㅜ 답변 삭제

고용노동부라고 전화와서 2만원 상품권 준다고 차후에 편한 장소 말해주면 인터뷰한다고 하던데.. 집주소, 출신대학 학과까지 다알고있어서 찜찜. 차후에 만난다해서 일단 알았다고 했는데 이거 뭐죠?

sinc 답변 삭제

저도 같은 고용노동부 내용으로 전화왔어요. 직접 설문받아본 서람은 없으신가요?

와 큰일날뻔 했네 답변 삭제

저도 고용노동부라고 전화오던데 큰일날뻔 했네요.

스팸싫어 답변 삭제

저 이거 받아본적 있네요. 진짜 상품권 주셨어요 ㅎㅎ 이건 모 설문조사니까 상품권 2만원 받으실분은 하셔도 상관없을듯.. 대신 이거 설문조사 하는데 30분 넘게 걸림;;;

내문상 답변 삭제

저도 방금 인터넷 설치기사인줄 알고 전화받았는데... 노동부에서 설문조사한다는 거였는데.. 이름 학교 학과까지 알고 있어서 너무 소름끼쳐서 설문조사 안한다고 했는데요.. 폭풍검색해보니까 정말 고용노동부에서 '2013 대졸자 직업이동 경로조사' 하는 거네요..ㅜㅜ 전화받으신분들 만나서 설문조사 해도 될듯............. 아 문상2만원 아까비..... 졸업생중 5%만 선택받는거래여 ㅋㅋㅋㅋㅋ 근데 이분 목소리 쫌 무서웠음 ㅠㅠ

뭐지 답변 삭제

저도 방금 전화왔네요 고용노동부에서 진행하는거 미디어리서치에서 대행한다며 <2013년 대졸자직업이동경로조사> 라는데 해야하는건가 말아야하는건가 ㅡ.ㅡㅋ

답변 삭제

전 안받았는뎅ㅋㅋ설문조사구나

kiki 답변 삭제

헉 저한테도 방금 전화 왔었어요ㄷㄷ

ㅡㅇㅡ 답변 삭제

전화오면 뚝 끊어버리는 이상한 전화

kino2 답변 삭제

평일에 시도 때도 없이, 쎈쓰있게 주말까지 전화해 주시네요 당신이 이기나 내가 이기나 즐겁고 재미나게 해봐여 ^^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