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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 답변 삭제

무려"xx구 지원센터"라고 구청에서 하는 것처럼 전화합니다. 업그레이드 된 장비로 서비스 받지않으면 악성코드나 바이러스가 침투한다며 겁을주고 미리 개인정보(집주소, 쓰는 인터넷회사명 등)를 수집되어있는 상태고 서울업체도 아니면서 02번호로 발신표시해서 낚시질을 하네요

ㅡㅡ 답변 삭제

현재쓰는 SK사의 선로가 노후화되어서 끊김이 발생하는데 방송통신위원회가 어쩌고 저쩌고 얘기하다가 ...SK를 계속 쓰되 선로교체를 LG에서 해준다고 얘기하지만...결국 LG로 통신사 이동시키는 사기수법임이 뻔함.....얼마전에도 다른놈한테서 이런 비슷한 전화 받은적 있는데 요즘 사기꾼이 정말 많아진듯. 정말 서울업체도 아니면서 02-1644-5905로 전화옴.

-- 답변 삭제

이미 가입자 이름이랑 주소 인터넷 어떤거 쓰는지 알고있는상태에서 다른분들 말처럼 머 어쩌구저쩌구 문제가 되어 무슨 공사를 해야하는데 주저리주저리 말이 많음 02 1644 5905

최상민 답변 삭제

SK선로가 노후화되어서 어쩔수 없이 선로를 변경하는 것이므로, 위약금이 없다 어쩌고 저쩌고 함. 첨에는 010-2033-8332, 김유진 팀장이라는 사람이 전화해서 이야기하고, 나중에 고객센터에서 전화할테니 받아달라고 함

ㅇㅇ 답변 삭제

광고성 전화가 아니고 'xx지역구인터넷관리팀'이라고 함. sk쓰는 지역구민이 적어 이윤이 안남기때문에 지역구민 모두 일괄적으로 lg로 변경해야 하는 정책이 내려와 lg로 의무변경해야한다고 함. 처음에는 01073343993 김경규 팀장이 전화옴. 광고전화로 판단하고 끊었는데 다음날 또 광고전화가 아니라고 전화가 또 옴. sk에 전화해서 확인해봐도 되냐고 했더니 그것은 곤란하다며...ㅋㅋ

미친 답변 삭제

옛날부터 이런짓 해왔던 업체군요 아직까지 똑같은 수법으로 sk에서 lg로 가입시킬려고합니다 이번에는 기가상용화 정책때문에 그동네 sk쓰는사람 10프로도 안된다며 다 lg로 바꿔야한답니다 정책때문에 어쩔수없는것처럼 연락처 어떻게 알았냐고하니 제대로 대답도 못하고 그냥 조회해봤다그러고. . 황당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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