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22120536  /  010-2212-0536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울금강매사기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별이 답변 삭제

저도 오늘 전화왔었는데...검색해보니 사기전화 ;;;

울이 답변 삭제

사기인지는 모르겠는데 전라도 진도 울금조합이라길래 보나마나 뭐 사라는 것 같아 끊었습니다.

이현석 답변 삭제

한참 업무보고 바빠죽겠는데 계속 전화질 하길래 받자마자 욕 했더니 끊더군요

순진이 답변 삭제

사기 전화 받지 마세요 저도 오늘 전화받았습니다. 2~3일 샘플 사용해보시라고 해서 주소알려줬는데... 인터넷 찾아보니 사기강매더군요 그래서 메시지로 샘플받지 않겠다 보내지 말라고 했는데... 전화를 다시 해보니 받지 않더라구요... 이럴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ㅋㅋㅋ

히히 답변 삭제

아놔. 전화 와서 어디냐구 물었더니.전라도 어쩌구 하면서 영농이 어쩌구..하실래. 좀 있다가 전화 한다고 하고 끈은 다음 생각 나서 전화 햇떠니.전화 꺼놨네요. 나중에 전화 한번 더 오면 사는 것 처럼 하다가 나중에 한마디 하고 끈어야 겠네요..

ㅇㅏ사긴가 답변 삭제

저도 전화받앗어요 방금 저나다시안받네요 인터넷보니사기같다해서 함글냄겨뵈요 이름이랑 주소말햇는데 어케대눈 건가요??

초딩 답변 삭제

저도 전화 받았는데 초딩이라 아무말 못하고 그냥 끊었어요

저도 답변 삭제

방금 전화받았는데 진도 엑기스 뭔가 보내준다고 지역하고 주소 알려달라고 뭐라고지껄이길래 황당해서 아줌마보고 내 번호 어떻게 알았냐고하니까 홍보 번호 리스트 뽑아서 전화한다고 선생님 드시고 홍보좀해달라고 주소알려달라고하길래 그거먹을나이아니라고 해도 계속 주소알려달라고하길래 계속 그거먹을때아니라고하니까 지쳤는지 끊어버리던데 ㅎㅎ 조심하시길..

ㅋㅋ 답변 삭제

모르는 번호길래 일단 검색했더니 ㅋㅋ -_-;; 바로 끊어버림~~

fromApp 답변 삭제

부제중 확인 역시..불확실송 전번이였군 정보들 고마워요

궁금이 답변 삭제

와우~~부재중전화 있어서 검색해봤는데 다행이네요

아놔 답변 삭제

전화와서 받았더니 몇초후 끊길래 더콜에서 검색하니 역시!!!!! 스팸전번으로 저장해놔야겠네요

서울 답변 삭제

역시..스팸? 사기? 뭐 여튼 그런거더군요. 어플에 감사드립니다...정말 이런 어플 어떻게 만드시는지... 예측가능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화이팅!

하하하 답변 삭제

오늘 전화받았음..사는 지역을 알려달라는 아주머니..관심없다고 하는데도 공짜라며 계속 지역이 어디냐고 묻네요..관심없어요 하고 끊었습니다..

이런사기꾼 답변 삭제

와 나도 방금 두차례나 왔네요 정말 이런것들 어케해야 되나요? 경찰에 신고하면 어떤 조치 않겠어요?

스마리퀸 답변 삭제

더콜이 유용하네요. 감사~

fromApp 답변 삭제

<불법TM>농산물배송받을것을 권유

sremedyy 답변 삭제

번호 신고 어떻게 하나요?

홍길동 답변 삭제

복분자 판다고..

fromApp 답변 삭제

아 이런거였군요. 전화받았는데 바로 끊길레 뭔가했더니... 항상 잘 이용하고 있어요.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감사해요~ 더콜 화이팅~!

fromApp 답변 삭제

사기라고해서 안 받았어요^^ 근데 자주 오네요

답변 삭제

고맙습니다. 부재중번호 확인해보니 이런거군요.

1 답변 삭제

아 울금 샘플준다고 아직 안왓지만 오면 수취거부해야되겟네 요즘 장사안되니깐 사기가 판을 치네 -_-;;

ㅋㅋㅋ 답변 삭제

저도 15일 아침에 자다가 부재중와있길래 검색해보니 울금사기판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받길잘했네

ㅋㅋㅋ 답변 삭제

저도 아침에 부재중으로 와있길래 검색했더니 울금사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일에 오고 안옴 휴

GG 답변 삭제

저 방금 전화왔는데 어떤 여자였고 모르는 번호여서 여보세요도 안한상태였음 그 여자 흥얼거리고만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아 사기전화구나 알고갑니다 ㄳㄳ

worhworh 답변 삭제

역시 더콜;; 사기당할뻔;

더콜짱 답변 삭제

2년도 더 지난거 같구만 아직도 이 번호로 사기치는 건가 보아요. 저도 방금 부재중 뜨길래 모르는 번호여서 바로 더콜에서 검색했는데! 받았으면 큰일날 뻔 했네요.

흐음.. 답변 삭제

받았더니 아줌마가 어눌한 목소리로 울금 공짜로 보낸다 해서 "됐어요, 수고하세요"하고 끊고나서.. 혹시나 이런 보이스 피싱도 있나 싶어 찾아본건데.. 강매 사기였군요.. 거 참.. 세상 살기 각박하네요;;..

mikichat 답변 삭제

울금 맛보라는데..

저도 답변 삭제

저도 전화받았음. 부재중 콜이 찍혀 있길래 누구냐고 문자 보냈더니 답문도 없다가 몇 시간 후에 또 전화 옴. 전화 받았더니 암 말 없다가 뚝 끊음. 뭐지 싶어서 검색했더니... 역시 구린내가 나는 전화였음.

sagate 답변 삭제

나는 복분자던데

wngpdud 답변 삭제

저도전화왓엇어요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