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009101  /  08009101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문자로 xx은행 으로부터 180만원 출금 되었습니다.
이러고는 확인을 원하시면 톨화버튼을 눌러주세요. 이렇게 써있었다고하네요
제보받은걸 토대로 적었습니다.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BlueSky 답변 삭제

방금 해당 전화를 받았습니다. 제 경우 전화로 받았으며, 국민은행 카드로 부터 180만원이 인출되었다고 나오네요... 전 국민은행 계좌가 없는뎁... ^^;;;

zuzui 답변 삭제

저도 방금 국민카드 인출되었다고 핸드폰으로 왔어요.9번 눌렀더니 발음,억양도 남자 은행직원마냥 정확해서 기존 보이스피싱같지않고 수법이 높아졌더군요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