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69178105  /  02-6917-8105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뭘 팔아먹으려는 광고성 전환데 거래처인양 사기를 치며 사장을 바꾸라고 강요.
욕설과 비방을 하며 반복 전화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염승민 답변 삭제

나도 당했네요.....광고성 전화데 너무 기분 나쁘게 하네요..사장을 바뀌라고 ..ㅎㅎㅎㅎ 미친놈 내가 사장인데......

나그네 답변 삭제

이새끼 상습범이구만

ㅇㅇ 답변 삭제

이회사 이거 6917번호 회사 자체가 이런 업체고만 한번더 연락오면 욕을 싸질러줘야지 다른분들도 사장바꾸라면 당황마시고 대처잘하세요 ㅎ

8105그만 답변 삭제

저도 마치 거래처인냥 이사람들 일 안하는고만~~이런식으로 말하네요~ 아짜증!!!

예의란 없는 무개념 답변 삭제

정말 예의없는 사람들 입니다. 말투도 협박 혹은 위협적이며 무슨 저질 양아치 같은 수준의 사람들입니다. 무시하는 것이 상책인듯...

쭈1 답변 삭제

저도 받았네요. 사장바꾸라는 예의없는 목소리 ㅎ 여러분도 알고 계세요 ㅎ

나정 답변 삭제

전화 폭탄을 날려서 영업을 못하게 하려다가 걍 무시하기로 했습니다. 쉰밧드 같으니라구.

몰상식 답변 삭제

정신병자 한테 당한 느낌이네요! 정말 싸가지 없습니다. 조심들 하세요!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