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62051120  /  02-6205-1120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ㅎㅎ 답변 삭제

가만히 있으니 말을 안하네요... 끊었음.

음..? 답변 삭제

근데 이 전화로 걸려온거에서 실명을 어떻게 알고 있지?

신고자 답변 삭제

신한카드 포인트 어쩌구저쩌구 말이 깁니다. ㅡㅡ;;

스펨피해자 답변 삭제

'신한카드 고객센터'라는데... 수시로 전화 온다. 정말 짜증난다.

웃김 답변 삭제

1번째님 댓글 웃김 나도 2번 왔는데 1번은 안받고 2번은 받음 나 지방 사는데 서울에서 전화 오네 ㅋㅋ

fromApp 답변 삭제

세번전화오고안받으니 집으로오고 짲ㄷㅇ

나이나 답변 삭제

진짜 수시로 전화오네요.;;;

ㅇㅇㅇ 답변 삭제

어제 오늘 4통이나 왔음 신한카드 아오

전화받음 답변 삭제

금방받았는데요~신한 체크카드쓰는사람들한테 통장에잔고없을때 신용카드처럼쓸수있게 옵션추가해준다고 하더라구요 핸드폰으로오고 집전화오도오고 쫌 끈질김ㅠㅠ

구림 답변 삭제

체크카드 통장에 돈 없어도 쓰게해준다고 기능 무조건 넣어드린다고 우기네요. 이건뭐 강매도 아니고 필요없다고 해도 우수고객한테만 드리는 특혜라니 뭐라니 말도안되는 헛소리들....아침부터 별로 기분 안좋네요

전화받음2 답변 삭제

저도 받았는데요 신한카드 맞는거 같습니다. 제 보유중인 카드종류까지 알고 있으니 아마 실적때문에 영업 비스무리하게 하는거 같은데 이메일로 약관이랑 상담원 실명까지 말해줬으니 별 문제는 없는듯합니다. 어차피 신한카드 안쓴지 오래됬으니 상관은 없음

우와 답변 삭제

신한카드 쓰고있는데..체크카드도 아니고 ㅋ 신용카드 한장있는데 ㅋㅋㅋㅋ나는 상관도 없는것같은데 왜자꾸 전화하지..이틀에 한번씩 전화오네 ㅋㅋㅋㅋㅋㅋ

yjh 답변 삭제

오늘만 2번 계속 전화 해대네요.

yjh 답변 삭제

오늘도 2번 전화 계속 옵니다.

dd 답변 삭제

받아서 아무말도 안하면 얘네도 아무말 안함. 매일 전화하길래 매일 받아서 침묵 시전중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