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79436253  /  070-7943-6253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최저금리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김정수 답변 삭제

02-567-0714 / 02-567-3316 기획부동산 업체입니다. 뒷번호 바꿔가면서 좋은 물건 있다고 일주일에 한번씩 걸려오네요

이용희 답변 삭제

02-567-3316 번호로 한달전 전화가 왔는데 모르는 번호라 받지 않았는데 오늘도(5/9일) 전화가 와 받았더니 나이살 처먹은 목소리이든데 거주지 동이름과 이선생님이라고 호칭하며 무슨 친분있는 사람같은 말투로 지금 어디냐 집이 아니고 외출중이냐 해서 지방에 왔다 하니까 무슨일로 갔느냐 사업일로 갔느냐 하며 능청스럽게 말을 해서 누구냐고 하니까 답변을 회피하고 자꾸 딴소리를 하길래 재차 물으니까 세상사는데 그렇고 그런건데 뭘 따지고 사냐며 자꾸 엉뚱하 말을 하여 내가 당신이 누군지도 모르고 용진그룹이라나? 그런 회사도 모르는데 당신하고 대화를 할 필요가 있냐고 반욕을? 하고 끊어 버렸음 참 세상살이 요지경이네 이런 사회의 쓰레기들이 사는 대한민국은 천국인지 망국인지 이런넘들 처리하는데 없습니까 나랏님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