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4840421  /  02-484-0421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한번울리고 끊기는 전화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아놔 답변 삭제

요즘 이런전화 진짜 많이 오는거 같네요...좋은정보 감사!

아따맘마 답변 삭제

나도 가끔 이번호로 전화와요. 받은적은없음.한번 울리고 끊어짐.

tester 답변 삭제

'여보세요?' 여러번 묻기만 하고 하고 끊어버림. 다시 전화하지 말 것.

이상하네요. 답변 삭제

저는 이전화번호로 KT 오래써주셔서 고맙다고 전화오던데요? 스마트폰 보상 뭐시기거리면서요 ㅡㅡ;;

어?! 답변 삭제

나도지금막 여기서전화왔는데

주경 답변 삭제

아 짜증나는 쓰레기 같은 인간들... 기다리던 전화는 안오고 이따위 별 쓰레기 같은 전화만 오네.. 다른 때에는 내가 봐준다.. 하지만 이번 만은!!!

더톨좋아 답변 삭제

나도 방금 이번호로 전화와서 궁금해서 검색해봤어요. 역시나 스팸이군요,

ㅡ.ㅡ^ 답변 삭제

저두 방금 여기서 전화옴 안받길 잘했군요

미치게하네 답변 삭제

어제 이 번호로 전화왔는데 하필 내가 보낸 중요한 메일에 무슨 하자가 있어서 온 전화인줄 알고 걱정이 됐는데 화 나게하네

욕먹일짓하는놈들 답변 삭제

이 번호 KT 본사 기기보상팀 이라고 사기 치고 다니는 곳이네요 오늘 전화 받았습니다 KT 114에 문의한결과 본사에서 전화가 가면 기록이 되는데 본사에서 저한테 전화한 기록이 없다네요 그러니까 사기치는 놈들입니다 속지마세요 그냥 대리점 일겁니다 그리고 KT 2G 종료 확정 을 강조하면서 사기치네요 오늘기준으로 확정이 되지도 않았는데 말이죠 얼른 바꿔야 한다면서 낼 세상이 멸망할것 처럼 씨부리네요

짱나네 답변 삭제

어제 3통 오늘 벌써 4통째 ㅡ,.ㅡ

90N 답변 삭제

KT 스마트폰 권유하는 대리점 전화

뭐여 답변 삭제

방금 전화 받았는데 쓰레기 스팸 전화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