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69178141  /  02-6917-8141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kt돔 혹은 한돔 이름 쓰는...

예전에도 거절햇었는데 끈질기게 거만한 만투로 사장만 찾아댐

절대 직원한텐 애기 안함

말투 겁나 재섭씀.

걸려들면 꽤 피곤하니 전화안받는게 상책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분필 답변 삭제

SK브로드밴드 (구.하나로통신) 회선 쓰면서 KT라고 하는 건 또 뭐래?? -_-;; 이건 완전 KT사칭하는 사기꾼집단임!!!

;; 답변 삭제

가서 반 죽여놀래다가 바빠서 참음.

알리야 답변 삭제

뜬금없이 전화해서 대표자 찾더니 무조건 통화해야 한다고 하더니만.. 완전 건방지신!! 결국 스팸이었군요~ 다행이네요~ 전화번호 가르쳐 달라 그래서 안가르쳐 줬거든요..^^ 어이없음! 다들 속지 말아야 할텐데.. 걱정이네요..

시연맘 답변 삭제

헉! 방금 전화 받았는데.. 완전 사기꾼들.. 시건방진..말투.. 대꾸말고 그냥 끊어야겠군요..

열받은이 답변 삭제

우리 여직원한테 전화해서 사장무조건 바꾸라함 어디냐 물어도 절대 안가르쳐줌. 거만하기가 하늘을 찌름!! 복수해줬음 너희 사채냐~~~~~~~~~~~~라구 했더니 더 열받아함 나 완전 통쾌!! 상쾌!!

재수똥들 답변 삭제

여기 진짜 싸가지 밥말아드신분... 사장무조건 바꾸라 하고 모른다고 스팸의심하고 따지고 물어보면 열받게 만듬.. 저나 무시하고 끊었더니 다시전화와서 씅질냄.. 여기랑 통화하면 뚜껑 항상 열림.. 사기꾼들...........................

나도 한표 답변 삭제

아주 고상한 목소리로 무조건 사장님 찾아서 광고회사냐고 물어봤더니 광고회사 아니라 하고 그럼 뭐냐고 물어봤더니 무조건 아니라고만 하고 나보고 도리어 고함질렀다고 전화를 그냥 끊어버림.. 사장님이 아니면 내용도 못 물어보나? 사장님 바꿔달라면 그냥 바꿔주는 바보들도 있나? 기본적으로 무슨 내용인지 알아야 전달하지.. 영업할려면 바로 하던지

저도요 답변 삭제

아 진짜 직원들은 솔직히 전화 받으면 혹시 거래처인가 싶어 조심스러운데 그걸 역이용해서 장사하는 업체인가봐요. 여자인데 진짜 싸가지 없음. 어떻게 사장님 성함은 들었는지 사장님 이름으로만 연결해달라고 하길래 어디시냐고 이랬더니 **하는 업체 아니냐고..마침 그 쪽일은 폐업한지 오래되서 아 광고전화구나 싶어 번호 절대 안알려줌..그쪽 연락처 주면 연락준다니까 한숨 푹푹쉬면서 전화 끊네요. 아 이딴식으로 돈 벌면 좋나.....

아열받네 답변

완전어이없음 저는 지금 전화받았는데 저랑 말장난 할 시간없다고 하고 끊어버림 열받아서 다시 전화했더니 끊고 다시 전화오더니 전화할 필요없다면서 전화 끊으래요 그래서 에 ㅋㅋㅋㅋ 하고 비웃어 주고 끊음 아 영업하는 사람들이 이렇게 불친절해도 되는지 원 ㅉ ㅉ

분필 답변 삭제

본인이 먼저 말장난 해놓고 누구보고 말장난 한다는 건지 모르겠군요..

어이없음 답변 삭제

사기꾼 집단. 어디서 전화 왔냐고 몇 번 물었다고 화나게 만들지 마란다.ㅎㅎ 다시 전화했더니 전화하지마래. ㅋㅋ 배를째네

ktdom 답변 삭제

kt라해서 한국통신 계열사로 생각하면 오산 입니다. 홈페이지광고 대행이라는 업무를 해준다고 해놓고 계약해지도 못하게 하는 파렴치한 회사입니다. 암만그래도 전화를 그렇게 싸가지 없이 받으면 안되지... ㅉㅉ kt에서도 회사명에서 kt를 빼라 했는데 아직도 안빼고 있네.

. 답변 삭제

우아 방금 전화왔는데 정말 화나네요. 자기가 화내고 따짐. 완전 어이 없음. 전에도 같은 곳에서 전화 왔는데 같은 말투였음. 이 회사 컨셉인지 아 월요일 아침부터 재수 없게 구네.

신고못해요? 답변 삭제

저런거 신고 못해요? 없애버려야되요 진짜 하루종일 기분나빠서 아직도 부글부글 끊음 특히 완전 재수없는 여자한테 온 전화를 받았는데 그여자 걸리면 진짜 줘 패놓고싶음...ㅠㅠ

신고하고싶은데 답변 삭제

진짜 방금 전화왔어요. 회사도 안가르쳐주고 우리 회사이름이랑 사장님 이름을 알고있었어요. 이거 진짜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 방금 경찰서 민원접수랑 소비자고발원에 전화했는데 고발할 방법이 업다고 하네요......................아답답한 우리나라네요.

답변 삭제

걸려들기전에 미리 예방차원에서 전화번호 수신거부 추천..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