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54927405  /  010-5492-7405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코리아홈쇼핑이라함. 사지도않은 물건 과거에 사줘서 고맙다며 강제로
흑마늘홍삼 보내준다고 함. 주소 막 부름.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분필 답변 삭제

진짜 제대로 노망드셨구나~~ 캬캬캬

-_- 답변 삭제

코리아홈쇼핑(옛날에 이미 망함) 사칭. 물건보내준다고 강요. 상습인듯함.

-- 답변 삭제

저도 당함 이거 제 이름이랑 주소까지 알고있던데 전 모르고 보내라고했는데 어떡해요?

.. 답변 삭제

저도 방금 전화받았네요.......4월달에 코리아홈쇼핑에서 한방화장품 샀다면서 저한테 우기길래 전 그런적 없다고 필요없다고 끊었습니다..나쁜넘들

^^ 답변 삭제

전 아침부터 전회해서 사지도 않은 물건 사서... 이벤트 당첨됐다고 하길래 그런홈쇼핑에서 물건 산적없다니 그냥끊어버리네요!제이름이랑 사사는동네 알던데 영 찝찝해요!다시전화하니 받지도 않고... 인터넷찾아보니 무슨 후불로 물건보내준거 결제안해서 고소한다니 마냐니 말많텐데...이게 영 찝찝해요

금방 전화 받음 답변 삭제

몇 달에 한 번씩 전화와서 그냥 끊어요. 첨엔 아는 번호랑 헷갈려 전화를 걸어도 봤는데, 안 받더군요. 이제는 잊어버릴만 하면 전화와서 번호 외웠음다.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