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34803000  /  02-3480-3000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조선족이 어눌한 말투로 전화함 보이스피싱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동원 답변 삭제

지금방금 전화받았는데 진짜 어눌하네여 ㅋㅋ 딱봐도 조선족 중간에 욕했더니 그새끼도 욕하면서 끊었는데 아무일없겠져?

캉스님 답변 삭제

저도 지금 받음 오늘이 마감날이라 하면서 어눌한 목소리로 빨리 오라고 서초구에 있다고 ㅋㅋ

허허 답변 삭제

허허....이분 아직도 활동하시나보네요. 방금 받았는데 제 이름 대면서 본인 맞냐고 하시길래. 네 라고 대답까지는 했는데 그뒤 뭔말을 하는지 알아들을수가 없어서 네?? 그랬더니 끊네요. 허허....

아침부터 답변 삭제

오늘 좀 늦게 출근해도 되서 10분더 자려고 누워있는데 9시도전에 전화와서 어눌한 말투로 검찰청이 어쩌고, 금융사기에 본인맞냐고 하길래 아** 아침부터 뭐같네 그랬더니 색히가 욕하더라구요 그래서 중간에 종료눌러줬음.. 9월9일인데도 활동하는거 보니 쭈욱 할것같은데 피해사례가 없으면 신고도 못한다해서 남겨요. 골탕좀 먹여줬음 좋겠는데 ㅋㅋ

아직까지 답변 삭제

아직까지 활동중이네요 방금 받았습니다. ㅡ.ㅡ; ㅎ

형사님이 전화하심 답변 삭제

오늘 아침에 받았네요. 검찰청 형사님이라시는데... 혹시나 하고 검색했더니 오래 하신 분. 경찰에 신고해야 하는 거 아닌가 몰라요.

알렉스 답변 삭제

오늘 11.4일 전화가 왔네요. 이름 확인하더니 아주 작은 목소리로 "너 죽었어 새까~~"라고 하는 듯 하면서 끊더라구요. 뭐 이런 놈이 있나해서 다시 전화했죠...그런데 수신불가 없는번호네요... 혹시나해서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예전부터 활동하던 놈이네요... 그래서 1379(정부민원 안내콜센터)로 신고했지요....번호 접수 받는다고 합니다.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