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72755050  /  010-7275-5050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와이프가 다쳤다고 사기

옆에 이상한 여자 바꿔서 울음소리 들려줌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01072755050 망할놈들 답변 삭제

엄마이름 다알아내서 엄마한테 전화한다음 그다음에 남자 바꿔주고 울면서 머리다쳤다고 개뻥치고 아빠한테 전화해보니까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하고 아무튼 이번호 신고해도 경찰도 모른데여..; 이번호 조심하삼

질풍노도 답변 삭제

저한테도 방금 왔어요.. 마누라 다쳤다고.. 마누라랑 채팅하고 있었는데.. 암튼 제 이름까지 알고 왔더라구요.. 어디서 정보가 샜는지.. 어디다가 신고해야 될까요.?

호빵 답변 삭제

질풍노도님은 제가 당하고나고 바로왔었나보네요. 저도 이새끼들한테서 전화가 왔었어요 와이프 머리다쳤다고 전화와서 놀랬어요.. 다른넘이 전화를 바꾸더니만 와이프 납치됐으니 돈입금하라고 하고.... 경찰에 신고하면 와이프 다시보는건 포기하라고.. 순간 와이프 눈망울이 어찌나 생각나던지.. 정말 저런넘들 껍질을 벗겨 죽여야하는데.. 할짓이 없어도 어떻게 저런짓들을 하는지.. 정말로 천벌을 받아야합니다. 저런놈들....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