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34801000  /  02-3480-1000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검찰청이라고 이름과 생년월일을 말하면서 본인 맜는지 확인하고 사기사건에 연류되서 은행에 대포통장이 계설 되서 신고해야 된다고 조용한곳으로 이동해서 인터넷으로 접수를 유도하네요!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깜놀맘 답변 삭제

저도 방금 02-3480-1000으로 전화가와서 받았더니 대검찰청이라며 박성식 명의도용 사건에 연루돼있으니 다른 담당수사관을 연결해주겠다면서 가까운 곳에 인터넷이 되냐고 물어서 된다 그랬는데, 다행히 이 사이트 내용을 확인하고 바로 끊었습니다. 전화 끊고 검찰청에 확인한 결과 02-3480-2000번 이외의 다른 번호는 다 사기니 응대하지 말라더군요.. 내 주민번호와 주소가 노출돼 걱정했더니 검찰청 직원분 말씀이 요사이 개인 정보가 많이 노출돼 이런 일이 비일비재하니까 특별히 신경쓰지 말랍니다.. 모두들 조심하시고, 절대 인터넷에 연결하지 마세요, 연결하는 순간 대출 통장 사이트로 연결돼 내가 대출 받은걸로 된다니까요...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