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31132000  /  02-3113-2000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기획보이스피싱 검찰사칭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lra 답변 삭제

12/5 아침8시 전화옴;;

쉬레기 답변 삭제

12/5 아침 9시 전화옴;; 서울시 검찰청 어쩌고 저쩌고.. 금융 사기관련하여 잠시 통화 되겠습니까? 라고 하길래.... '지금 바쁩니다.' 라고 하니깐 그냥 끊음.. ㅡㅡ; 심심해서 좀 놀아주라 했는데.. 칫.. 눈치 빠르긴..

zzz 답변 삭제

2011/12/06 오후 3시 전화 옴... 서울지방검찰청 뭐시기 수사관이라고 함.... 말이 잘 안들려서 네? 네? 했더니 금융사기 어쩌고 하면서 정신 못차려 이 쉐끼야! 이러면서 막 욕을 함... 어이 없어서 걍 끊음 ㅋㅋㅋㅋㅋㅋ

웃겨 답변 삭제

아침10시전화, 경상도 사투리 쓰면서 말투 빡빡한척 무섭게 말함. ***씨 맞습니까?***씨맞습니까! 성질내며 물어봄. 아니라고 핸드폰 번호바뀌었다고 하니 끊음. ㅋㅋ 이름은 어떻게 안거죠?다른분들도 이름말씀하시는지..

ㅡ.ㅡ~ 답변 삭제

이름 대면서 검찰이라고 해서 그냥 끊어버림... 필요하면 다시 전화오겠죵~ ㅋㅋ

헐.. 답변 삭제

혹시하고 검색했더니..많은 분들에게 전화가 왔군요.. 저도 이름대고 저러던데... 아놔, 신상털렸나보네요..ㅜ

답변 삭제

방금저도 전화받고 예감이 이상해서 세게 누구냐고 하니까 끊어버렸어요. 잡아내서 찢고싶음...

고즈너기 답변 삭제

저도 좀 전에 받았음. 욕하고 끊더만 다시 거니 없는 전화라고 하드만..보이스피싱이었구만..

11 답변 삭제

12/19 아침 10시에 전화옴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