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18224601  /  001-822-4601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보이스 피싱 우체국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 답변 삭제

이거 보이스피싱 우체국이예요? 저한테도 전화가 왔는데 해외에서 온 택배가 반송이 됐다더라구요. 안그래도 해외에서 올 게 있어가지고.. 잠결이라서 번호 확인도 안 해보고 상담원 연결했는데 '우체국입니다'하고 어떤 남자가 받더라구요. 제가 반송된게 있다던데 얘기하는 도중에 제 실수로 끊어버렸어요; 번호 다시 보니까 수상해서 검색했는데 보이스 피싱;

이정훈 답변 삭제

아 방금 받아봤는데 피싱이였군요.

보이스피싱인가요? 답변 삭제

핸폰에 국제전화입니다 라고 띄어서 왔습니다. 해외에서 택배있으니 확인해보라는 멘트가 흐르기에 9번을 누르고 공항직원이라했습니다. 택배확인하려고 한다닌깐 이름을 물어보더라구요 알려주니 제 여권이 분실되었을거라면서 그 여권 받을거냐고 물어보더라구요 잃어버린적없다고 하닌깐 그럼 찾지않을거라는 말에 그럼 알아서 처리하겠다고 하더군요. 이거 보이스피싱인가요???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