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34207054  /  02-3420-7054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하루에 두번씩 전화옴 짜증나게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릿츠 답변

핸폰 안받으니 사무실로 전화와서 신한카드 어쩌고 함... 어이없음

미오 답변 삭제

한달내내 전화가 계속 오네요 거지같이 -_-;

234 답변 삭제

저도 오늘 전화왔는데 덕분에 안 받았네요;;

dd 답변 삭제

저는 집으로 전화오네요ㅡㅡ

fromApp 답변 삭제

짜증나게 오네요

fromApp 답변 삭제

전화안받고 종료해버렸더니 세번 연달아 오네. 끈질긴것들. 수신거부 걸어야겠어요.

아리모 답변 삭제

방금 세 번... 덕분에 스트레스 덜 받았습니다.

fromApp 답변 삭제

이정도 매일 몇번씩해서 전화 안받으면 안할법도한데 정말 끈질기다.신한카드

fromApp 답변 삭제

전짜증나서 계속 얘기하는데 끊어버렸어요

답변 삭제

대체 한두번도 아니고열댓번은 안받았으면 그만 연락해야하는거 아님? 연동상품 팔아먹어 수익이 얼마나 남길래 계속 전화질이야.수신거부를 해놔도 찍혀있는 번호에 진짜 넌덜머리난다

fromApp 답변 삭제

신한카드는 있던 카드도 없에버리고 싶게만드는 재주가있음

fromApp 답변 삭제

이번호 왜 못잡아내나요? 등록된번호인데

fromApp 답변 삭제

전화 계속 오네요..

늬미롤 답변 삭제

아놔 신한카드 니가 내 여친이냐!! 하루에한번 안부 전화하는것도 아니고!!!

ㅇㅇㅇ 답변 삭제

아 놔.....자꾸 전화 오는데...ㅉ증이네.....밧데리 달게...

fromApp 답변 삭제

안받았더니집으로바로전화오네요 저는 체크카드쓰는데 신용카드처럼 20만원정도한도만들어준다고하는데뭐가뭔지모르겠음ㅜㅜ

안받길잘함 답변 삭제

오 역시 광고전화였네요? ㅋㅋ 부재중 목록에 있길래 the call에서 검색해보니 신한카드 광고전화였구나!

덜새방씨 답변 삭제

아놔... 여기 더콜 통해서 신한 찌라시 인줄알고 핸폰콜 않받았더니... 회사 직통전화로 전화질을 합니다. ㅆ ㅂ... 정말 먹고 살기 힘든가 보다..

밥둥이 답변 삭제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덕분에 전화 안받을 수 있었네요. ^^

ㅋㅋㅋㅋㅋ 답변 삭제

연속 두번 끊질기게길게전화옴!!!

ㅠㅠ 답변 삭제

일주일 새 7번 왔네요

ㅇㅇ 답변 삭제

포인트 남아있다고 주유권이나 파리바케트 할인권 보내준다고 함

dx3777 답변 삭제

받지 말것! 세 번 연속으로 전화옴

-ㅅ- 답변 삭제

3번 연속으로 전화 오길래 안 받는데 그렇게 하면 불편하다고 말함. 왜 그런지; 이미지 안 좋음;

닭년 답변 삭제

지금 전화 졸나 울리네, 안받어 십알아 ㅋㅋ

ㅋㅋ 답변 삭제

진짜 맨날옴 저나를 십으니 더옴...오늘은그냥 통화눌러서 말안하고..혼자 말하게 뒀어요

11 답변 삭제

십알 아침부터 전화해대고 질알이야

답변 삭제

후후 어플깔고 나서 신한카드라고 뜨길래 안받았더니 사무실로 전화왔었음 ㅠㅠ 신한카드 한달만 10만원 써달라길래 써줬드만;;;

ㄱㅇ 답변 삭제

ㅆ ㅣ발것들 받을때까지 전화함. 내용도 별내용아니고 신한카드 정말 싫다..

씨발 답변 삭제

야이 괘쇄뀌야 전화 좀 그만해라 신한카드 미.친쇄뀌들

d 답변 삭제

나도 방금 전화오길래 걍 받았는데, 혼자서 줄줄말하다가 내가 걍 딱잘라서 안해요 필요없어요 이러니까 걍 끊던뎈ㅋㅋ 그냥 받아서 딱잘라서 말하세요 다들 ㅋㅋ

소잉 답변 삭제

불쌍하다 신한카드.

bluehand99 답변 삭제

집으로도 전화하는 찐득이

아놔... 답변 삭제

오늘만 4번오네요.. 이런건 신고 못하나요?

답변 삭제

핸드폰 안받으면 바로 집으로 와요

tayra 답변 삭제

아와 아조 끈질김

고란이 답변 삭제

하루에 2번 끈질김 수신거부가 답

ㅇㅇ 답변 삭제

징글징글한 것들

수신거부 답변 삭제

신한카드 대표번호로 전화하셔서 상담원 연결하셔서 대표번호 외에는 수신 거부 해달라고하시면 전화 안옵니딘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