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69582560  /  02-6958-2560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KB국민카드 페이플랜 권유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jj 답변 삭제

페이플랜이 뭔지 몰라서 카드 안쓴다고 하고 끊었네요.

blueM 답변 삭제

정보 감사합니다.

dd 답변 삭제

감사합니다. 안받았네요

아하 답변 삭제

감사합니다. 안받았어요.

나그네 답변 삭제

개인신용정보 부가서비스 신청 유도 3,300원

ddf 답변 삭제

감사합니다 덕분에 안받았네요

fromApp 답변 삭제

감사합니다 안받았네용

Elmo 답변 삭제

방금 받았다가 주민번호 요구 하길래 바로 끈음 ㅋㅋ

1122 답변 삭제

국민카드 리볼빙 서비스 권유

는보 답변 삭제

도움이 안되는정보여서 끊는다고했음, 바로 끊음.

1111 답변 삭제

걍 안받고 끊었는데 계속 전화오네엽.. 아짲응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