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882359  /  1688-2359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광고성문자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삼성카드 답변 삭제

삼성카드 신용조회 서비스 인 듯 문자가 옵니다.ㅡㅡ;;

럭키두나 답변 삭제

삼성카드 인포케어서비스라고... 신용내역 변동되었으니 ARS 연결하라고 문자가 왔음. 삼성카드에는 1688-2359라는 전화번호가 없음. 사기꾼 쉐키들... 뒈지시기를...

답변 삭제

삼성카드 인포서비스 라는데 혹시나전화해보니 주민번호 입력하라는.

삼성사칭 답변 삭제

저도 오늘 왔네요... 이번호로 여기 확인 안해봤으면 큰일날뻔 했습니다. 뭐라 욕 좀 해줄 방법 없을까요? ^^ ㅋㅋ

삼성카드 인포캐어 답변 삭제

삼성카드 고객센터에 문의를 한 결과 아래와 같이 답변을 받았습니다. 인포캐어라는 신용정보서비스가 맞답니다. 고객님의 건강과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1688-2359 번으로 신용정보 변동 SMS가 수신되어 문의 주셨습니다. 고객님께서는 당사 S.****Care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으로 확인되며, 고객님의 개인 신용정보가 변동되어 문자가 발송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S. infoCare서비스는 단순 문자안내서비스에서 한차원 업그레이드된 안전하고 편리한 종합신용보호서비스로 SMS서비스로 요금은 월 700원 입니다. "(삼성카드 S.****Care) 카드발급정보 변동 또는 신용조회 기록 정보변동 홈페이지/ARS로 상세확인가능 ☏ARS연결" 이라는 문자가 발송되었을 경우 구체적으로 어디에서 어떤 내용이 변동되었는지 여부는 당사에서 확인은 어려우며, S.****Care 서비스를 받고 있는 휴대폰이나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최근 7~10일 기간의 내역에 대해서는 ARS(1688-2359, 1600-1533)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기타 기간의 변동내역은 당사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1688-2359 휴대폰에서만 연결 가능, 1600-1533 일반전화 연결가능번호> * 홈페이지에서 조회하는 방법 당사 홈페이지 로그인>서비스>카드안심서비스 >휴대폰알림(S. infoCare) >신용정보조회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ARS 로 문의하실 경우 휴대폰 번호와 본인 주민번호 두가지로 본인 인증을 하고 있어 주민번호 입력이 이루어 지는 부분이오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따라서 일반 전화 또는 타인 휴대폰으로는 확인이 불가 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에, S. infoCare서비스는 신용정보 변동 SMS 서비스가 제공되는 서비스로 신용정보 변동 SMS서비스를 원치 않으시는 경우 신용정보 변동 SMS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바로알림서비스(월 300원)로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S. infoCare서비스 해지 및 바로알림 서비스로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당사 고객센터 1588-8700(평일 9~18시) 직원을 통해 신청 하시거나 당사 홈페이지 로그인 > 서비스 > 카드안심서비스 메뉴에서 휴대폰알림(S. infoCare) 해지 신청 후 바로알림서비스로 가입을 해 주시면 됩니다. 해당서비스의 제공서비스 확인은 당사 홈페이지 로그인 > 서비스 > 카드안심서비스 > 휴대폰알림(S. infoCare) 선택 시 서비스 소개 에서 확인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chloe 답변 삭제

삼성카드 S.****Care

ppoou 답변 삭제

신용정보 등록하라고 나옴

아놔 답변 삭제

바로 알림서비스 300원짜리가 있는데 그동안 700원짜리는 5년간 내고 있는 저처럼 호갱님이 되지 맙시다. 콜센터 전화해서 바로 해지 함 씁쓸하구만유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