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4530112  /  032-453-0112

아래의 내용이 작성자의 착오로 잘못된 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삭제요청] 바랍니다. (본인이 작성한 글은 [직접삭제] 가능합니다.)

인천지방 경찰청 사칭전화

다음에 해당되는 글이 있다면, 더욱 정확한 '더콜'을 위하여 [삭제요청] 바랍니다.

1. 불충분 내용 - 등록된 내용이 불충분하여 정확한 판단이 불가능함 (영문 알파벳, 의미없는 단어 등)
2. 잘못된 정보 - 정확하지 않거나 올바르지 않은 정보의 등록으로 타 사용자에게 혼란을 줌
3. 타인의 신상 - 당사자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기재 (택배 기사, 스토커, 모르는 사람 등)
4. 욕설의 포함 - 타인에게 공포심, 불안감, 불쾌감, 모욕감 등을 유발하는 욕설의 포함
5. 이외의 사유 - 위의 열거된 사항 이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줄만한 내용의 기재 (영문 스팸 댓글 등)

nike 답변 삭제

다시 전화하면 계속 통화중 상태로 되어있습니다. 참고하세요.

ㅇㅇ 답변 삭제

보이스 피싱 입니다.

나야나 답변 삭제

안그래도 전화와서 이상한소리 하다 끊길래 검색해봤는데 확인하고 갑니다. 감사. 나쁜넘들,, 또 전화와서 마저사기치려 하겠지,, 욕이나 한바가지 해줘야지,,

queen 답변 삭제

전화오면 10원짜리욕이나 개x 신발 해주세요. 완전 쓰래기

아놔 답변 삭제

개쓉을올 조슨족 보이스피싱 쓉사기 전화임...

아침부터 답변 삭제

032-453-0112 전화와서 ..인천지방경찰청인데요 ..머머 사건에 연루되서..어쩌구..저쩌구.. 사건에 연루됐다고 해서 그럼 내가 인천지방경찰청으로 전화하겠다..하니까..바로 꼬랑지 내리더군요..아.골때리는 인간들...아침부터 재수없게..ㅠㅠ

fromApp 답변 삭제

본 사건에 연류되었다고 하면서 담당자 연결해 다른 사람이 전화를 바꿔 인천지방경찰청 가짜 홈피로 접속 유도하더군요. 순간 사기 가능성 의심하게 됨.

fromApp 답변 삭제

그래서 찾아가겠다고 하니 오세요 하고 끊더군요. 114 걸어 직접 인천 지방경찰청 진짜 전화번호로 연락안했더라면 찾아갈뻔 하였음.

fromApp 답변 삭제

이런 개쉬키덜 다 때려 죽여야함다 조카 신발 같은넘들

작성자명 패스워드

불충분한 정보는 댓글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